락앤락 숨겨진 활용팁 담았다…블로그 ‘라이프 로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7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 공식블로그 '라이프 로그' 오픈 알림 이미지.[사진= 락앤락]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주방생활문화 기업 락앤락은 공식 블로그 ‘라이프 로그(Life Log)’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락앤락 공식 블로그는 락앤락의 모든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허브 채널로써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형 블로그를 표방한다. 블로그명인 ‘라이프 로그(Life Log)’ 또한 락앤락의 전반적인 소식부터 락앤락 제품 활용팁 등을 기록·소개하는 ‘락앤락 일지’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미디어 속 락앤락 뉴스, 그리고 주부·싱글족·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 맞춤 포스팅을 담을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에서 이야기 중인 락앤락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식 블로그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살림 9단들의 전유물인 ‘숨겨진 락앤락 제품 활용팁’을 지속적으로 포스팅하고, 우리생활 곳곳에서 요긴하게 쓰이는 락앤락 제품들의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블로그를 기반으로 PC는 물론 태블릿PC, 모바일 등 모든 IT기기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 언제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하도록 했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그동안 쌓아온 락앤락만의 주방·생활 살림 노하우와 매일같이 쏟아지는 락앤락의 다양한 소식을 한데 모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공식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애정 이웃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락앤락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후 해당 이벤트 소식을 스크랩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멀 프라이팬 및 냄비세트와 스피드쿡 라면냄비, 항균 비스프리, 락앤락몰 적립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