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년사] 최진환 ADT캡스 대표 "올해 본격 신제품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3 14: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DT캡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ADT캡스는 지난 2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갖고, 넘버원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고 3일 밝혔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 주요 과제를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서비스 No.1' 지속 강화, ▲열정과 응집력을 기반으로 한 성장엔진 가속화, ▲ 본격적인 신제품 론칭으로 삼고, 2018년 ‘No.1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기업 운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 대표는 우선 전문성, 열정, 협력, 정직과 투명성의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을 강조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고민하는 동시에 동료들을 존중하고 성과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매사에 정직하고 투명하게 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취임 이후 줄곧 강조한 '고객 서비스 No.1'을 실현하고, 최고의 보안 서비스가 곧 회사의 경쟁력이자, 임직원들의 자부심이라는 신념 하에 지속적인 투자와 프로세스 개선을 약속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줄 것을 촉구했다.

이어 각자의 자리에서 성장 엔진을 가속화해 매출 성장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면서, 성장을 위한 추가적인 엔진으로서 본격적인 신상품 론칭 계획을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고객가치 극대화와 신규시장 개척을 목표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편의 기반의 신규 서비스 및 잠재 시장이 큰 공동주택시장을 위한 상품이 주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는 이날 시무식에서 신년 하례 및 상호 신년인사, 닭띠 직원 새해 소망발표, 케이크 커팅 및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임직원 간의 결속을 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