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텔라, 3번째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5시간만에 200%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7 15: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걸그룹 스텔라의 세번째 크라우드펀딩 음반제작 프로젝트가 시작한지 30분만에 100%를 달성하고, 5시간 만에 200%를 달성해 또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스텔라는 첫번째 앨범 제작프로젝트에서 421.8%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4200여만원을 모았고, 두 번째 프로젝트는 520%가 넘는 달성률로 6200여만원을 모았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설문조사와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팬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프로젝트 리워드를 구성했다. 프로젝트의 리워드로 제공되는 스텔라의 새 음반은 프로젝트 참여자들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될 예정이어서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스텔라 소속사 최병민 대표는 "이번 스텔라 음반제작 프로젝트는 지난 두 번의 프로젝트 성공을 만들어 준 스텔라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더 특별하게 준비됐다"면서 "이전 프로젝트 때 보다 더 많은 팬들이 스텔라 멤버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금 더 특별한 스텔라 앨범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스텔라의 친필싸인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앨범, 스텔라 보이스 벨소리,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세트, 스텔라 공식 MD상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텔라의 VIP 쇼케이스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도 방문할 수 있으며, 스텔라와 함께하는 식사 팬미팅과 보드게임 데이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