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문희준이 뱉은 결혼 암시 발언은 무엇? (라디오스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7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라디오스타']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최근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문희준이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결혼을 암시하는 말을 해 결혼 발표 전날 했던 녹화 내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그는 토니안과 H.O.T. 곡들의 춤을 11년 만에 추며 완벽한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7일) 오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헤비멘탈’ 특집으로 배우 서지혜-토니안-문희준-서유리-레드벨벳 아이린이 출연한다.

이날 서지혜와 서유리는 각각 토니부인과 칠현부인이었던 사실을 밝혔고, 이를 들은 규현이 “희준부인은 없는 거죠?”라며 문희준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에 그는 결혼을 암시하는 은밀한 한마디를 뱉었다는 후문이어서 결혼 발표 전날 진행된 녹화 내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문희준과 토니안은 11년 만에 H.O.T. 곡으로 이뤄진 랜덤 플레이 댄스로 호흡을 맞춘다. 이들은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몸이 기억하는 댄스로 11년 만에 갑자기 춰도 각 맞춰지는 칼군무를 재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문희준의 결혼 암시와 토니안과의 랜덤 플레이 댄스는 오늘(7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헤비멘탈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