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10 어워즈' 류준열·혜리 대세배우상! '어남류 팬들 한 풀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9 2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9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tvN10 페스티벌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류준열, 혜리가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응답하라 1988'의 주역 류준열 혜리가 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tvN 개국 10주년 기념 시상식 'tvN10 어워즈'에서 대세배우상을 수상했다.

류준열은 "축제의 장에 초대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후보에 있는지도 몰랐다. 이렇게 호명해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드라마가 사랑받아 기쁘다. 우리 드라마가 그랬듯 앞으로도 행복하고 따뜻하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만나고 싶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겠다"고 했다.

혜리는 "시상식 덕분에 '응답하라 1988' 가족들과 오랜만에 만나 기뻤는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응답하라 1988'는 나에게 아주 의미 있는 작품이다. 덕선이를 예쁘게 만들어주신 신원호 감사하다. 성동일 아빠 이일화 엄마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류준열과 상을 받게 돼 기쁘다.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