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그린달빛' 박철민, 박보검 안고 아빠미소 "#샘나도록해맑은" [★SNS#]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30 0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아한트럭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구르미 그린 달빛' 박철민이 박보검을 격하게 안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9일 '우아한트럭'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구르미그린달빛 촬영장 4번째 방문기 이번 서포트는 #츄로킹과 깊고 깊은 인연, 미친 연기력 #여진구 배우님께서 #박보검 배우님과 #김유정 배우님을 응원하고자 의뢰주셨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박보검 배우님은 언제나 늘 그렇듯 예의바르고 착하며, 항상 웃는 얼굴이십니다"라며 사진을 올렸다.

이어 "#샘나도록밝으며맑은사람 #주변인들마저정화시키는마력을가진사람 #예의바르고착한배우들 #항상먼저인사하는배우3인 #아빠미소 #누가누가예쁘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최고의 젊은 배우 3인방 우정을 응원합니다. #인증샷 한창 촬영 중에 깜짝 등장한 미친 입담, 미친 애드리퍼 #박철민 배우님과의 다정한 인증샷입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극중 대립관계지만 평소에는 박보검을 애정하는 박철민이 꼭 끌어안고 미소를 짓는 사진이 올라와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이조판서 김의교 역을 맡은 박철민은 세자인 이영(박보검)에게 반기를 드는 김헌(천호진) 일파로 나온다. 

한편, 츤데레 왕세자 이영과 남장 내시 홍라온의 예측불허 궁중위장 로맨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