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초등학교 총기난사…어린이이 등 3명 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9 0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NN 화면 캡처] 타운빌 초등학교 총기난사 보도하는 CNN 웹사이트 


아주경제 윤은숙 기자 =28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타운빌의 한 초등학교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했다. 이 사고로 2명의 어린이와 선맹이 한명이 총격을 당했다고 앤더슨 카운티 비상서비스 관리의 말을 인용해 CNN이 이날 보도했다. 

용의자는 10대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부상당한 학생들은 인근 치료시설로 보내졌으며, 한명은 상태가 헬리콥터로 이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을 받은 선생님도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부상 정도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타운빌 초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의 엄마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총격 발생 뒤 아이들은 화장실에 모여있었다. "딸아이의 선생님은 부들부들 떨고 있었으며, 아이들은 겁에 질렸고 울음을 터뜨리는 아이도 있었다"고 말했다"면서 "아이를 만났을 때 딸은 5분 동안 이야기하지 않았다. 너무 무서워서 이제는 아이를 학교에 보내고 싶지도 않다"고 말했다. 

타운빌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가장 서쪽에 있는 곳이며, 인구가 19만명 정도 되는 앤더스 카운티에 위치해 있다, 초등학교에는 약 280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며, 웹사이트에 공개돼 있는 교직원은 30명 정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