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JTBC 파일럿 프로그램 ‘이달의 행사왕’과 연계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3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쿠팡]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쿠팡(대표 김범석)은 JTBC의 새 파일럿 프로그램 ‘이달의 행사왕’과 자사 온라인 쇼핑 채널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의 행사왕은 연예인들로 구성된 행사팀이 전국 각지의 행사가 필요한 곳에 배송 된다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결혼식, 돌잔치, 지역축제 등 행사를 연예인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쿠팡에 자신의 사연을 응모해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오는 10월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응모는 쿠팡 모바일앱과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검색창에 ‘이달의 행사왕’을 입력한 후 JTBC 이달의 행사왕 A팀 또는 B팀의 사연 응모권(1000원)을 선택해 결제하고, 상품문의 탭에 행사왕이 필요한 사연을 작성하거나, 이메일(eventking@coupa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각 팀 별로 1개의 사연을 선정해 정해진 날짜에 행사장으로 찾아가 공연을 진행한다. 사연 응모 마감은 9월27일까지며, 당첨자는 익일 발표된다. 응모권 구매는 1인 1매만 가능하다.

마감일 이후에는 사연이 선정되지 않더라도 구매한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으며, 사연 응모를 통해서 모아진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아동을 돕는 ‘위스타트’에 기부된다.

쿠팡은 27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upang.korea)에서 ‘이달의 행사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행사왕’에 출연하는 각 연예인 행사팀 이름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