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0회 예고' 왕욱, 해수와의 혼인 강행하자 연화 "난 천제(天帝) 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0회에서 8황자 왕욱(강하늘)은 해수(이지은/아이유)가 4황자 왕소(이준기)와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고 해수와의 혼인을 결심한다.

왕욱은 모친인 황후 황보씨(정경순)과 여동생 황보연화(강한나)에게 "해수와 혼인시켜달라고 폐하께 청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에 황보연화는 "이제부터 전 목표를 바꾸겠습니다. 황제의 딸이나 누이가 아닌 황제위의 천제가 되야겠어요"라며 황후 유씨(박지영)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왕욱 역시 3황자 왕요(홍종현)과 손을 잡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왕소와의 대립관계가 깊어지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상처 입은 짐승 같은 사내 4황자 왕소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의 영혼이 미끄러져 들어간 고려 소녀 해수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난다는 내용을 담은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