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25~31일 ‘인기치킨대전’ 진행…"총 1만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5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 나제원)가 ‘인기치킨대전’을 진행한다.

요기요는 고객들의 치킨 사랑에 보답하고자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인기치킨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동안 요기서결제로 음식 주문 시 쿠폰란에 ‘요기요 치킨대전’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모든 음식 주문 시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내달 2일부터 7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용 요기요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최근 교촌치킨 전국 매장이 입점하면서 요기요에서 대한민국 대표치킨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폭염에 방학, 휴가 등 배달 음식을 즐길 일이 더욱 많아지는 요즘 인기 치킨 대전을 통해 맛있는 치킨도 즐기고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에 따르면 2015년 배달앱 통계에서 치킨은 전체 카테고리 중 주문 비중 25%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주문 건수 증가율에 있어서도 치킨은 전년대비 189%가 늘면서 타 음식 대비 월등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

요기요는 지난해 10월부터 인기 프랜차이즈들과 손잡고 매일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위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대거 영입했다. bhc치킨, BBQ치킨, 굽네치킨, 멕시카나, 또래오래, 페리카나, 처갓양념치킨 등은 물론, 900여개 교촌치킨 매장이 요기요에 입점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