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드라마 예고] '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 고현정, 김영옥과 단둘이 해변 걸어…고두심과 조인성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2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사진=tvN '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가 예고됐다.

2일 방송되는 '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에서는 할머니 오쌍분(김영옥)과 함께 해변을 걷는 박완(고현정)의 모습이 그려진다.

완은 쌍분과 해변을 걸으며 "나 곧 책 나온다. 제목은 '늙은 나의 친구들'"이라며 자신이 쓴 책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또 "할머니, 인생을 한마디로 딱 정의하라고 하면 뭐라고 할 수 있을까?"라고 묻는다.

이어 김석균(신구)은 문정아(나문희)의 다리를 주무르고, 정아는 그런 석균의 모습에 미소를 짓는다. 또 치매에 걸린 조희자(김혜자)는 아들 유민호(이광수)와 함께 손자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특히 '디어 마이 프렌즈' 마지막회 예고 영상에서 간암 수술을 받게 된 장난희(고두심)와 완을 만나러 한국까지 온 서연하(조인성)의 모습이 공개되지 않아, 난희의 수술 결과와 연하와 완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 후속으로는 전도연, 유지태 등이 출연하는 '굿와이프'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