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하루종일 바쁘지만 빛 좋은 개살구 마냥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하루종일 바쁘지만 빛 좋은 개살구 마냥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5월 30일 오늘의 운세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하루종일 바쁘지만 빛 좋은 개살구 마냥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평소 직장에서 사이가 안 좋은 동료나 상사가 있다고 하여도 오늘은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향해서 웃는 지혜를 발휘하길 바랍니다. 비록 당신의 속마음 까지는 어쩔 수 없지만 겉 모습이라도 웃는 얼굴로 상대방을 맞으시길 바랍니다. 웃는 얼굴에 침 뱉을 수는 없는 일이니까요. . .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조용하게 가족들을 위해서 봉사해왔던 당신에게 가족 모두가 진정으로 감사를 느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위기에 이르러야 평소 모르던 것을 깨닫게 되는 법. 평상시에는 깨닫지 못했지만 큰 위기에 닥쳐 앞장서 일을 해결해나가는 당신의 모습을 보고 모두 평소에도 얼마나 당신의 큰 날개가 가족을 지키고 있었는지 깨달을 것입니다.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하루종일 바쁘지만 빛 좋은 개살구 마냥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요란한 빈 수레처럼 헛바람이 들어 이곳 저곳을 다녀보지만 이득은 없을뿐더러, 여러 사람의 말에 홀려 필요도 없는 물건을 사들이거나 딱 봐도 도움이 되지 않을 곳에 투자하게 된다거나 하는 일이 벌어지니, 지출만 늘어날 뿐. 가만히 집에서 자신을 가다듬는 것이 최선이겠지만 결국 밖으로 나가게 된다면 다른 사람의 허황된 말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받을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져 마음이 답답합니다. 돈을 빌려줬던 사람이라면 빌려준 사람에게 당장 돈을 내놓으라고 하려고 하면 연락이 되지 않거나, 상황이 너무 곤란한 듯 보여 어떻게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계약이나 거래로 돈을 받기로 예정되어 있던 사람도 변덕스러운 상황 때문에 받아야 할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없으니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갑갑한 날이 되겠지만 일단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피해라도 보지 않도록 손을 쓰는 수 밖에요.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자녀의 진로문제로 부부간의 불화가 예상됩니다. 서로 자녀의 미래를 더 생각하는 것은 나라면서 치열하게 자신들의 의견을 굽히지 않지만, 어떨까요. 실은 자신들의 꿈이나 원했던 미래를 자녀에게 강요하려고 하는 것은 아닐까요. 부부간의 불화가 지속되는 가운데 오히려 중요한 자식의 의견은 무시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단은 당사자의 의견을 물어보는 것이 부부싸움도 막고 자녀의 생각도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일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해도 실망할 것은 없습니다.
인생사 잘될 때가 있으면 안될 때도 있는 법. 언제나 잘되기만 하는 인생이라면 그것 나름대로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 일을 원하는 대로 바꾸는 것도 하나의 묘미 아닐까요. 절망하거나 지쳐서 이제 안 해, 라고 포기하지 말고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해 나갈 수 있는 패기를 발휘하세요.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한쪽에서는 기쁜 소식을 전해오고, 또 다른 한쪽에서는 슬픈 소식을 전해오니 당신은 어떤 얼굴로 있어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기뻐하는 사람들 앞에 우울한 얼굴로 서자니 좋은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 것 같아 마음이 불편하고, 그렇다고 한없이 기쁜 얼굴을 하고 있자니 다른 한쪽이 걸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습니다.
그러한 당신의 기분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유난히 불안해 하는 당신의 태도를 이상하게 여길지도 모릅니다.
그때 그때의 상황에 맞추어서 표정을 연기하는 것도 세상을 살아가는 기술이니만큼 주위 사람들의 분위기에 맞춰서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오늘 밖에서 약속이 있다거나 볼일이 있다면 평소보다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 자체에 트러블이 생긴다거나 하는 일은 없겠지만 정작 문제는 이동 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입니다. 만약 자동차를 몰고 나가게 된다면 타이어나 엔진 상태를 다시 한번 꼼꼼히 정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너무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을 갖고 이용하도록 하세요. 예를 들어 버스를 기다릴 때 인도 아래까지 내려가서 기다리는 것은 자칫하면 큰 사고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꼭 인도 위에서 버스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인연이 아닌 사람과의 만남도 당신의 마음가짐으로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이란 결국 상호의 감정의 교류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것이니까요. 본래 인연이 아니었던 사람일지라도 당신이 상냥하게 대하고 그 사람이 그 상냥함에 대해 보답한다면, 그로 인하여 만들어지는 감정교류의 끈이 두 사람을 연결하게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마음먹는다면 충분히 좋은 관계를 만들어나갈 수 있으니 의욕을 가지고 상대방을 대하세요.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말 한 마디로 천냥 빚도 갚을 수 있다 란 것처럼 말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부로 이것저것 지껄이거나 다른 사람의 뒷말을 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태도와 언행을 보이도록 합시다. 말은 양날의 무기로, 잘못하면 다른 사람을 상처 입히고 곤란하게 만들 수도 있으므로 항상 어디서든 주의해서 말하는 것이 필요하니까요.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거의 프로젝트를 끝내놓고 한숨 돌릴 수 있게 됩니다. 골을 앞두고 라스트 스퍼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 일이나 계획에서 뭔가 빠진 것은 없는지, 다른 결과를 내게 될 다른 요소가 있는 것인 아니었는지 다시 한 번 체크해보세요. 세세한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탐색한 후 안전하다고 판단될 때까지 꼼꼼히 조사하고 고쳐나가세요. 그런 뒤 골을 향해 달린다면 분명 훌륭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5월 30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부인에게 시달림을 당하는 날이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의 신경을 건드는 말이나 자격지심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맞받아 화를 내게 되어 결국 싸움으로 번지지만 아무래도 참기는 좀 힘들 것 같습니다.
뚜껑이 열려 악담을 퍼부어대기 시작하면 이미 이 싸움은 말릴 가능성이 없어져 버립니다. 차라리 서로 간에 쌓인 얘기를 속 시원하게 털어놔버리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그 후에 화해하고 같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은 필수겠지만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5월 30일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