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미국] 美 퀴지터 "방탄소년단, 세계적 아티스트들 상대로 자신들의 역량으로 이겼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6 17: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퓨즈TV,인퀴지터]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미국의 퓨즈 티비(FUSE TV) 및 인퀴지터(Inquisitir) 등 주요 매체들이 방탄소년단의 신곡 ‘불타오르네 (FIRE)’를 극찬했다.

퓨즈 티비는 5월 2일(현지 시각)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는 “2015년 방탄소년단의 대성공에 이은 강력한 신곡”이라며 “방탄소년단은 2015년 빌보드 200 차트 진입 성공 등의 성과를 내며 명실공히 최고의 2015년을 보냈으며 2016년 첫 앨범에서도 그 성공의 불씨를 그대로 살렸다”고 평했다.

특히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는 방탄소년단의 역대 최고의 랩 실력을 보여주는 곡이라고 극찬한 데 이어 안무 역시 가장 역동적이고 고난이도의 춤이라고 언급하며 채찍질하는 듯한 군무와 매트릭스를 연상시키는 슬로우 모션 안무가 돋보인다고 호평했다.

또한 인퀴지터는 5월 4일(현지 시각) ‘불타오르네 (FIRE)’의 뮤직비디오가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한 점을 비롯해,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가 발매 3일 만에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한 점 등을 언급하며 방탄소년단의 눈부신 성장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인퀴지터는 “방탄소년단이 미국과 유럽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오로지 자신들의 역량으로 이겼다는 점에서 놀라운 성과라고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5월 7일과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