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공원에서 즐기는 ‘공연 종합 선물세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9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문화재단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주말 저녁 도심 속 자연공간에서 야외 축제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정은숙)은 5월7일부터 8월27일까지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2016 파크 콘서트'를 격주 토요일마다 총 9회에 걸쳐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페라, 무용, 클래식을 비롯해 락, 힙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5월 7일 '2016 파크 콘서트' 첫 무대는 가수 김범수가 꾸민다. 이어 5월 21일에는 안무가 국수호의 작품 ‘코리안 드럼–영고(迎敲)’공연이 펼쳐진다.

6월 4일에는 제시, 로꼬, 오왼 오바도즈, 라플라의 힙합콘서트 진행되며, 6월 18일에는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가 공연된다. 공연에는 쟌나 프라따 이탈리아 U.Giordano 음악원 교수가 지휘를 맡고, 2010년 대한민국오페라 대상 연출상 수상의 장영아가 연출을 맡았다. 소프라노 오미선, 테너 허영훈, 바리톤 박정민 등 국내 최정상 성악가가 출연한다.

7월 2일에는 하이코 마티아스 푀르스터의 지휘로 KBS교향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의 협연이 펼쳐진다. 7월 16일에는 걸그룹 아이오아이와 래퍼 제시, 가수 BUMZU의 무대가 진행된다.

7월 30일은 락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의 라이브 공연과 정준영 락 밴드 공연으로 꾸며진다.
 
8월 13일에는 쿨과 코요테의 운명적인 만남 쿨요테 콘서트로 90년대를 추억한다. 이어 8월 27일에는 가수 BMK와 힙합 콘서트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