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교육 통해 마케팅 실행력 제고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2 11: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케미칼 한병로 대표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SK케미칼은 ‘라이프사이언스 비즈’ 마케팅 부문 임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2016 상반기 마케팅 임파워먼트 교육’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케미칼 측은 임직원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2001년부터 마케팅 임파워먼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교육에서는 △2016 마케팅 계획 △고객감동을 위한 제안 △각 본부 별 사업계획 등 올 한해 목표와 세부 실행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세포배양 4가 독감백신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출시와 바이오 신약의 해외 선진시장 진출을 위한 R&D 성과가 기대되는 만큼 마케팅 조직의 전문성 강화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아울러 윤리경영 강화를 위해 CP(법규준수)팀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에 대한 구성원 교육도 진행됐다.

한병로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의미 있는 R&D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조직의 전문성과 마케팅역량을 강화해 R&D 성과를 매출로 연결해 SK케미칼 라이프사이언스 비즈가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한편, SK케미칼은 올해 마케팅 부문을 마케팅1~3본부, 백신마케팅본부 등 4개 사업부로 새롭게 편성하고 마케팅 활동의 효율성 제고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