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장도연 "진실과 재능이 빛을 볼 수 있는 운세" 2월 12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도연 오늘의 운세[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개그우먼 장도연이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985년 3월 10일생인 장도연은 소띠에 속한다.

2월 12일 장도연의 운세는 "몸과 마음이 매우 분주한 날. 그러나 힘들었던 만큼의 결과가 있으니 즐겁다." "당신의 진실과 재능이 빛을 볼 수 있는 운세이니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한 눈 팔지 말고 앞으로만 달려야 한다. 성실한 자만이 결과를 얻는다."
84년생 - 아첨을 좋아하면 패한다. 분위기에 휩쓸려 함부로 말을 하지 말 것.
72년생 - 불평, 불만은 화를 불러 일으킨다.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60년생 - 과속은 금물.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48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도 때로는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소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매우 분주한 날. 그러나 힘들었던 만큼의 결과가 있으니 즐겁다."
85년생 - 당신의 진실과 재능이 빛을 볼 수 있는 운세이니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라.
73년생 - 남에게 베풀면 기쁨이 배가되어 돌아온다. 인심을 쓸 때는 넉넉하게 써라.
61년생 - 손윗사람이 이끌어 주는 대로 처신할 것. 욕심이나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다.
49년생 - 기와 한 장 아끼려다 대들보 썩히는 운세이니 돈을 쓸 때를 과감하게 쓸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동쪽에서 귀인이 찾아오니 막혔던 문제를 풀어준다. 점심 시간에 약속을 잡으라."
86년생 - 지금까지 배운 모든 것을 맘껏 활용하는 때. 자신감과 적극성이 필요하다.
74년생 - 취미 활동이나 모임 등에서 인연을 만나게 되는 때. 평소보다 옷차림에 신경써라.
62년생 - 양보하면서 웃을 수 있는 여유를 가져라. 베푼 것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50년생 - 미루어지거나 꼬여 있던 금전 문제나 부동산 매매에 희소식이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망망대해에서 풍랑을 만난 외로운 돛단배처럼 외로움과 어려움이 함께 찾아오는 운세니 당황하지 말고 마음을 굳게 다지면서 차근차근 일을 처리해야 할 때."
87년생 - 남의 잔꾀에 넘어가 방황하기 쉬운 때이니 경거망동을 삼가야 한다.
75년생 - 뗏목을 타고 바다를 건너듯 착실하게 한 걸음씩 주위의 신망을 얻어나가야 할 때.
63년생 - 하기 싫은 일이라도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도전해야 승부가 나는 운세.
51년생 - 친한 사람이 원수가 되기 쉬운 운세니 대인관계에 더욱 힘써야 할 때.

▶용띠 오늘의 운세 "듣기 싫은 충고보다 좋은 약은 없다. 당장은 괴롭지만 충고를 따르면 행운이 찾아온다."
88년생 - 무슨 일을 하든지 한꺼번에 성취하려 하지 말고 계획과 순서에 의해서 진행할 것.
76년생 - 신규사업이나 직장을 바꿀 계획이라면 꼭 친지나 선배의 자문을 구할 것.
64년생 - 조급하게 서두르지 마라. 약간의 고전은 있지만 걱정 안 해도 결과는 좋은 운세.
52년생 - 쓸데없는 걱정 때문에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쌓인 것이 있으면 바로 풀을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세상을 혼자 살아가려하면 고달픔만 있을 뿐이니 주위와 협동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다."
89년생 - 군중심리에 휩싸이지 말고 계획에 없는 일을 조심하라. 먼저 나서면 손해뿐인 때.
77년생 - 자기 주관대로 소신껏 처리하되 소수의 의견이라도 존중하면 나에게는 이득.
65년생 - 아첨하는 사람을 멀리하고 실수한 사람이라도 한번 더 기회를 주면 좋은 때.
53년생 - 주고받는 정으로 살아가는 때. 남을 위해 봉사하기 좋은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계획했던 일이 잘 진행되어가니 서두르지도 말고 나서지도 말며 뒤따르듯 가면 성사 할 수 있다."
90년생 - 분위기에 많이 적응되어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하던 일이 탄력을 받는다.
78년생 - 군계일학으로 동료 중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얻지만 겸손함을 잃지 마라.
66년생 - 강압적인 업무 지시나 행동보다는 부드러움으로 대하면 성취가 빠르다.
54년생 - 앞에 나서지 않으면서 일을 도모하면 진정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괜한 자존심이 발동하여 목이 뻣뻣해지는 날이다. 애정운 또한 좋지 못하니 만사에 겸손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 성과가 바로 보이지는 않으나 묵묵히 지켜나가면 이룰 수 있다.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구설이 있기 쉬우니 조심하여 행동 할 때.
67년생 - 매사가 더디고 막히나 결과는 좋으니 참고 견디면 얻을 수 있는 때.
55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잡음이 생기게 되니 처신에 신중해야할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과감함 보다는 소심함을 오히려 미덕으로 간주할 수 있는 날. 꼼꼼하게 따지면 손해가 없다."
92년생 - 사공이 많아지면 배가 산으로 가니 일을 계획할 땐 은밀하게 해야 좋은 운세.
80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마무리가 흐트러지는 운세니 끝까지 철저하게 정리할 것.
68년생 - 진행하는 일에 시비가 붙거나 경쟁자가 생기면 정면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최선.
56년생 - 전부를 만족할 수는 없어도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원만한 합의를 이루는 때.

▶닭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은 운세이다. 혁신적인 사고에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 선물이나 상을 받지 않으면 윗사람이나 높은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오는 때.
81년생 -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면 친구도 생기고 일거리도 생기는 운세니 덕을 베풀 것.
69년생 - 작은 일이라도 혼자의 힘보다는 여럿이 뭉칠 때 쉽게 해결되는 운세.
57년생 - 하늘과 땅의 기운이 화합하는 운세로 가정과 친인척에 경사가 있는 때.

▶개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피로하니 무리한 일은 좋지 않다. 만사 귀찮을 뿐."
94년생 - 앞서는 것도 뒤처지는 것도 좋이 않으니 중간만 가자.
82년생 - 건강을 위해 잠시 쉬는 것이 좋다.
70년생 -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온다.
58년생 -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가 온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유비무환. 미리 대비해놓았으니 아무 두려움이 없다."
83년생 - 양심에 가책을 느껴 갈등할 일 생긴다.
71년생 - 발에 바퀴가 달린 듯이 분주하게 일한다.
59년생 - 부부간에 신경이 예민해진다.
47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