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 바깥쪽 살, 무조건 운동? 알고 시작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2 2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근육과 지방 조절하는 주사 도움 받을 수 있다”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우리는 살면서 갑자기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중요한 면접을 앞뒀다던지, 소개팅이 예정돼 있다던지 하는 경우가 그 예다. 외모가 나의 경쟁력을 대변해주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다이어트란 피할 수 없는 전쟁과 같다.

보통 살을 빼려고 마음 먹은 사람들은 바로 운동과 식단 조절에 들어간다. 적게 먹고 많은 활동량을 만드는 것이 우리 몸의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방법도 우리 몸 일부분의 부위에는 해당되지 않을 수 있다. 허벅지나 종아리, 팔뚝살 등은 운동과 식단조절만으로는 쉽게 뺄 수 없는 영역이다.

많은 여성들이 허벅지 안쪽/바깥쪽 살을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 등을 블로그나 인터넷을 통해 보고 따라하곤 하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전문가들도 이러한 방법을 습관화하고 노력한다고 해서 허벅지 부위나 엉덩이 부위의 살을 단기간에 빼기란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지방흡입과 지방분해주사로 종아리와 허벅지 살빼기에 효과적인 시술이 있을까. 종아리와 허벅지의 경우 생각보다 지방층보다 근육층이 많아 단순 지방분해시술로는 효과를 보기 여러운 게 사실이다.

이에 최근 지방형 하체와 근육형 하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술주사가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주인공은 바로 허벅지 부위별 맞춤으로 개발된 벅지주사와 빼빼로주사다.

벅찌주사와 빼빼로주사는 신경디자인의 원리를 통해 유착된 지방 및 섬유화된 지방층에도 시술돼, 전체비만과 부분비만을 조절해주게 된다. 또한 근육형 하체비만에서부터 지방형 허벅지 및 쳐진 엉덩이살(바나나보트)까지 모든 하체의 리디자인이 가능해 가히 지방제거시술의 새로운 개념이 도입됐다고 할 수 있다.

로데오리 원장은 “빼빼로주사는 관절부위의 늘어지고 쳐진 지방분해가 용이해 지방흡입수술 시 접근이 불가능한 부분까지 맞춤식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로 인해 빼빼로주사로 전신 시술도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세이지의원 관계자는 "지방분해로만 해결되지 않는 근육형 또는 근골격형 하체의 경우 벅지주사를 통해 골격을 잡아주면 매끈하고 섹시한 하체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해당 병원은 타 병원에서 모방할 수 없는 국제특허 브랜드 기술력으로 개발한 주사시술들을 환자와 일대일 정밀 진단 후 맞춤 시술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두꺼운 허벅지살, 바깥쪽 승마살, 허벅지 안쪽살 및 종아리 알과 근육, 무릎 안쪽살, 늘어지고 쳐진 엉덩이 힙업, 힙라인, 섹시백 등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쫑알주사 및 힙태주사 등과 관련한 가격 및 후기 등의 정보는 세이지 성형외과 공식 온라인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무조건 운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