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어린이도서관, 연말 문화행사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30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군포시청 전경 ]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군포시(시장 김윤주) 어린이도서관이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해 요리·마법·연극 등 신나고 놀라운 연말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내달 12일과 20일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요리를 만들어 보는 ‘오늘은 우리가족 요리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동물 모양 만주,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을 만들 수 있는 이 프로그램에는 아동 한 명과 보호자 한 명이 팀을 이뤄 참여(총 40팀 공모)할 수 있다.

19일에는 두 가지 문화행사가 준비됐다. 오전에는 군포 지역의 옛 지명 ‘범밧골’에 얽힌 설화를 친근한 민화로 되살린 <범밧골 호랑이>의 글작가 장은아와 일러스트 작가 김숙현을 만나는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되는데 참여 희망자는 15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또 오후에는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80명을 입장시킬 피에로의 코믹마술이 함께하는 막대인형극 ‘햇님달님’ 공연될 예정이다.

아울러 마술 체험과 공연 관람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찰리의 마법학교’도 26일에 개최된다.

전중성 어린이도서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지역주민들과 책으로 소통하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