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27회예고]백진희,박세영이 보육원 아이들 죽이는 영상 확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내 딸 금사월' 27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MBC '내 딸 금사월' 27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다음 달 5일 방송될 MBC 내 딸 금사월 27회에선 금사월(백진희 분)이 오혜상(박세영 분)이 어린 시절 보육원 아이들을 죽이는 영상을 확인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금사월은 오월이(송하윤 분)를 찾았지만 자신이 이홍도라고 알고 있는 오월이 앞에서는 미안한 마음만 더해진다.

금사월은 오혜상이 오월이의 존재를 알고도 지금껏 일부러 숨겨왔다는 것을 알고 오혜상에게 “네가 오월이를 숨긴 데는 분명 이유가 있을거야”라며 “그것이 무엇인지 내가 꼭 밝혀낼거야”라고 말한다.

▲MBC 내 딸 금사월 27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결국 금사월은 오월이에게서 비디오 테이프를 받는다. 그 비디오 테이프엔 보육원 사고 당시 보육원이 무너지고 있는데 오혜상이 보육원 아이들이 갇힌 방의 문을 잠가 아이들이 죽게 되는 영상이 담겨 있다.

한지혜(도지원 분)는 오혜상의 유전자 검사를 오민호(박상원 분) 몰래 맡기며 불안한 마음이 더해간다.

강만후(손창민 분)은 강찬빈(윤현민 분)에게 다른 여자와 약혼하라며 약혼식을 준비한 다음 “만약 약혼식을 망치면 네가 좋아하는 여자 아이 인생도 끝나”라고 말하고 신득예(전인화 분)은 “내딸 건드리면 모두 풍비박산 낼 것”이라고 마음 속으로 결심한다.

MBC 내 딸 금사월 27회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내 딸 금사월 내 딸 금사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