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제자에 대소변 먹인 ‘인분교수’ 징역 12년 선고… 가혹행위 영상 ‘상상초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1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효정 아나운서 = 제자에 대소변 먹인 ‘인분교수’ 징역 12년 선고… 가혹행위 영상 ‘상상초월’, 인분교수 징역 12년 중형 선고, 제자에 가혹행위 인분교수 대법원 양형 기준 넘는 징역 12년 선고


[영상 내용]

제자를 수년 간 폭행하고 인분을 먹이는 등 가혹행위를 일삼아 재판에 넘겨진 이른바 ‘인분교수’에게 법원이 대법원 양형 기준을 넘는 징역 12년의 중형을 선고했습니다.

수원지법 성남지원 제1형사부는 26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경기도 모 대학교 전직 교수 장모(52)씨에게 징역 12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피의자의 대소변을 피해자에게 강제로 먹이고 얼굴에 비닐을 씌우고 최루가스를 뿌리는 등 수법이 극악하고 피해자가 자살을 시도한 뒤에도 범행을 계속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을 해친 중대한 범죄”라며 “대법원이 정한 양형 기준인 10년 4개월의 상한을 넘는 중형에 처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재판부는 가혹행위에 가담해 함께 기소된 장 씨의 제자 24살 장 모 씨와 29살 김 모 씨에게 징역 6년을, 26살 여성 정 모 씨에게 징역 3년을 각각 선고했습니다.


 

인분교수 징역 12년 선고[사진=아주TV]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