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이혼]4천평대 축구교실,스쿨버스 5대 등 재산 어떻게 마련?억대 포상금과 연봉으로 마련한 듯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7 02: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종국[사진 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잎선의 이혼(이하 송종국 이혼) 소식이 전해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송종국의 재산 규모와 그만한 재산을 어떻게 마련했는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해 5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엔 안정환, 송종국, 김성주, 서형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송종국의 재산에 대해 “4000평대 축구 교실과 미니 스쿨버스 5대, 50평형대 아파트, 게다가 수영장과 정원이 딸린 2층집까지 보유했다던데?”라고 물었다. MC 김국진은 “대지 4000평이 본인 소유냐?”고 물었고 송중국은 “4000평은 아니다”라고 답했다.

송종국은 2002년 월드컵 영웅이 된 후 억대 포상금을 받았다. 송종국은 현역 시절 네덜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중국 리그 등에서 억대 연봉을 받으며 선수 생활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종국의 어마어마한 재산도 이런 억대 포상금ㆍ연봉으로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송종국 이혼 송종국 이혼 송종국 이혼 송종국 이혼 송종국 이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