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면접, 맞춤형 회화훈련과 모의면접으로 실전처럼 준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2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YBM시사, 원어민 전화영어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 신규 오픈

[원어민 전화영어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 교재 이미지]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YBM시사(대표 최재호)가 원어민 전화영어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을 신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원어민 전화영어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은 1대 1 맞춤형 취업 준비 과정으로 취업 준비의 첫 단계인 이력서 작성부터 실제 영어면접까지 각각의 코스를 단기과정으로 구분,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커리큘럼과 수업 시간대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취업 인터뷰 레벨 1은 실제 면접에서 빈도 높게 출제되는 핵심 질문 위주로 훈련하는 단기 완성 과정이다.

총 12일 간의 과정이므로 짧은 시간 내에 영어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이들에게 적당하다.

20일 코스의 레벨 2는 인성, 직무 적성 등 개인 역량에 관한 질문들을 다양하게 다루는 집중 훈련 과정이다. 레벨 3는 상황대처능력, 프레젠테이션, 토론면접 등 보다 심층적인 질문 유형을 복합적으로 훈련하는 영어 인터뷰 완벽 대비 과정이며, 총 60일간 진행된다.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예상 질문에 따른 모범답안, 패턴 등을 전화영어로 학습한 후 강사의 1대 1 메일 첨삭을 통해 자신만의 영어면접 족보를 만들 수 있다.

또 해당 과정의 학습을 모두 마치고 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총 2회의 직종별 화상 모의면접이 진행돼 실제 면접을 더욱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100% 출석자에게는 업무용 회화 훈련을 위한 원어민 전화영어 비즈니스 회화 프로그램 수강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장혜란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팀장은 “최근 영어면접 대비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YBM시사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취업 인터뷰 집중 훈련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하게 됐다”며 “학생이나 취준생 뿐 아니라 이직을 준비 중인 직장인들까지 자신의 생활 패턴이나 실력에 꼭 맞는 과정과 난이도, 시간대를 선택해 보다 효과적으로 실제 면접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시사는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