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예고]‘용팔이9회’조현재,병원장도 죽여..정웅인,위험 느끼고 조현재 배신..이형사,주원이 용팔이인 거 알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0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9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9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9회에선 한도준(조현재 분)이 자기가 한여진(김태희 분)을 죽이려 한 것 등의 범죄를 알고 있는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하고 이 과장(정웅인 분)이 위험을 느끼고 한도준을 배신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한도준은 자기의 비리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황 간호사(배해선 분)의 입을 막기 위해 황 간호사를 죽였다. 이어 그 동안 한도준의 지시로 한여진이 깨어나지 못하게 계속 약을 투여하고 한여진을 죽이려 한 것 등의 일들을 주도했던 한신병원장(박팔영 분)까지도 죽인다. 박팔영의 죽음은 심장마비로 사인이 조작된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9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이 과장(정웅인 분)은 언젠가 꿈에서 한여진이 자기에게 “너도 곧 한도준에게 죽게 될거야”라고 말한 것을 떠올리며 한도준이 자기도 죽일 것임을 알게 된다. 이에 이 과장은 한도준을 배신하기로 하고 다른 계획을 세운다.

한편 이 형사(유승목 분)는 김태현(주원 분)이 용팔이인 것을 알고 김태현을 연행하려 한다. 또한 한여진과 김태현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맹세하고 키스한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9회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