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개강 맞은 대학생들에게 돼지고기 쏜다"…'엠티 $ponsor 도드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0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한돈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포크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엠티 때 돼지고기를 지원하는 ‘개강엠티 $ponsor, 도드람!’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강을 맞아 MT를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3일까지 도드람포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dramfriend)을 통해 진행된다.

도드람포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학교명, 학과, 동아리 이름, MT일정 등을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육류 배송이 불가한 제주도 소재 대학교 학생들은 이벤트 참여가 제한된다.

선정된 10개 팀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도드람몰 이용권이 제공되며, 해당 이용권은 도드람포크 온라인 쇼핑몰(http://shop.dodram.com)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학생 등 젊은 연령층에게도 신선하고 안전한 도드람 돼지고기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포크는 엄선된 한돈만을 공급해 더욱 맛있고 건강한 돼지고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전 과정 HACCP인증으로 보다 안전하며,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생산부터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순간까지 최적의 온도로 유지돼 맛있고 신선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