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폭행' 라윤정 "유리잔을 얼굴로 던져…젖먹이 딸까지 무차별 폭행" 억울함 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7 07: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윤정 페이스북]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개그우먼 라윤정이 '집단폭행사건'에 대한 억울함을 호소했다.

지난 2일 로컬파워뉴스는 "지난 4월 21일 밤 9시 술에 취한 왕따 가해학생 엄마 2명이 집으로 찾아와 소문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중 라윤정을 향해 '연예인 생활 못하게 해주겠다'며 맥주잔을 얼굴로 던졌다. 또한 방으로 도망간 라윤정이 안고 있던 젖먹이 딸까지 무차별 폭행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해당 매체는 이날 폭행으로 라윤정은 안면부 열상 및 다발성 타박상 등 뇌진탕으로 3주 이상 진단을 받았고, 18개월된 딸은 흉곽 전변 타박상 및 복부 타박상, 9살 아들은 발바닥 열상을 당했다고 설명했다.

라윤정이 억울함을 호소한 것은 자신에게 폭행을 가한 이들이 자신들이 피해자라며 변호사를 선임해 맞고소를 했다는 것. 

또한 경찰의 말도 달라졌다고 주장했다. 사건당일 지구대 경찰관은 라윤정에게 경찰서로 넘어가면 가해자를 철저히 조사하겠다고 했으나, 다음날 성남수정경찰서 조사관은 라윤정에게 "당신도 가해자가 될 수 있으니, 그렇게 알고 조사를 받으러 오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