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카이항공, 신입·경력사원 채용... 장애인 선발 포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9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스카이항공 CRJ-200 1호기 도입 기념식에서 유스카이 항공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유스카이항공]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울산을 거점으로하는 저비용항공사(LCC) 유스카이항공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하반기 취항을 목표로 영업 및 운송 부분에 20여명을 신규 채용하며 국내 항공사 처음 신입 사원의 경우 장애인을 선발 및 채용에 포함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으로부터 추천을 받을 경우 우대한다.

이번에 채용되는 영업 및 운송직원의 경우 울산본사와 서울지역본부 등지에 근무하며 울산 지역민의 경우 우대한다.

운송부문 경력직의 경우 항공사 또는 외항사 등 근무 경험이 2년 이상 경력이 필요하며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공항지점 근무자의 경우 ‘무선통신’ 자격증이 있으면 우선 선발한다.

유스카이항공 관계자는 “국내 항공사 처음 고용에 차별이 없으며 장애인 선발 및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함께 더불어 성장하자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류접수는 15일부터 20일이며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치며 최종합격자는 실무 교육 등을 받는다.

한편, 앞서 유스카이항공은 1호기 도입과 함께 하반기 취항을 위한 운항증명(AOC)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