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투기를 삼갈 것"…4월2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으로 출연하는 영화 ‘어벤져스2’가 지난 23일 개봉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965년 4월 4일 생으로 뱀띠에 속한다.

4월 28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오늘의 운세는 "행동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고 말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다. 오늘은 후자의 경우이다", "금주에는 절대로 투기를 삼갈 것.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아도 운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사물의 여러 가지 측면을 동시에 바라보면 일장일단을 알 수 있다. "
84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72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것과 같이 오직 성실하게 진행하라.
60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리면 다음달에는 희소식이 온다.
48년생 - 친구나 대인관계는 오래된 사이가 더욱 좋고, ㄱ ㅅ ㅈ성씨와 인연이 맞다.

▶소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와 재치가 번뜩이는 날. 회의시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라. "
85년생 - 얕은 강도 깊게 건너라는 말처럼 모든 일에 신중함이 요구되는 때.
73년생 - 가까운 곳에 적이 있으니 주변 경계를 늦추지 마라. 원거리 오너운전을 조심할 것.
61년생 - 대인관계에서 미래를 내다보고 좀더 겸손하고 정성스럽게 대해야 이익이 있다.
49년생 - 남의 허물을 들추다가 내 허물이 더 커지는 운세니 각별히 입조심 해야할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내가 준 것의 열배로 받는 날이니 잘 생각하라. "
86년생 - 지나간 일을 재론하지 마라. 문제만 더 커질 뿐 이득이 전혀 없는 운세다.
74년생 -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니 절대로 단념하거나 포기하지 마라.
62년생 - 자녀문제로 고심할 일이 생기는 운세니 미리 대화의 시간을 가져볼 것.
50년생 - 아랫사람들에게 자상한 배려와 더불어서 철저한 확인 감독이 필요한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어려운 상황에서 힘들게 일을 이끌어 나간다. 노력만큼 결과를 얻기 힘드나 보람은 있다. "
87년생 - 비록 이름은 알려질 수 있으나 실속이 없는 때니 너무 설치지 말 것.
75년생 - 주어진 일이 맘에 안 들더라도 불평하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며 때를 기다릴 것.
63년생 - 능력 과시나 밀어붙이기 식의 일 처리는 절대로 삼가야할 운세.
51년생 - 옛 것을 교훈 삼아 새롭게 바꾸는 것이 실속 있고 이득이 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시비구설이 생기기 쉬운 날이니 입을 조심해야하는 날. 활발한 활동은 나쁘지 않다. "
88년생 - 실속 없는 삼각관계에 휘말리기 쉬운 운세니 내 자리나 잘 지키고 있을 것.
76년생 - 오래 사귄 사람이라도 너무 믿지 마라. 믿는 것도 한도를 가지고 처신해야할 때.
64년생 - 부부간에 작은 일로 충돌해도 골이 깊어지는 때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은 때.
52년생 - 실컷 잘해주고 입으로 공을 까먹는 운세니 침묵을 금으로 아는 것이 필요.

▶뱀띠 오늘의 운세 "행동을 먼저 해야할 때가 있고 말을 먼저 해야할 때가 있다. 오늘은 후자의 경우이다. "
89년생 - 연인이나 친구간의 오해를 풀려거든 내가 먼저 만나자고 제의하는 것이 중요.
77년생 - 자신의 능력을 냉철하게 다시 판단해서 방황하지 말고 한길을 가야할 때.
65년생 - 금주에는 절대로 투기를 삼갈 것.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아도 운다.
53년생 - 늦은 애정이나 자식한테서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아랫사람과 한마음이 되는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만 불안하다. 이동수가 있으니 여행을 떠나봄도 좋겠다. "
90년생 - 일이 더디고 진척이 없다 해도 조금만 참고 견디면 성취함이 있다.
78년생 - 큰산이 가로막는 험난한 운세이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
66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의외의 지출이 생기더라도 먼저 베풀면 좋은 운세.
54년생 - 주변환경이 자신을 고립시킬 때는 오래된 친구를 찾는 것이 상책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나의 땀으로 만든 재물이 아니면 취하지 말라. 시비구설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
91년생 - 일을 잘 마무리하더라도 구설이 따르는 때니 이익을 잘 분배할 것.
79년생 - 앞서서 나가니 주변의 질시가 따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추어 나가라.
67년생 - 일시적인 화려함에 현혹되기 쉬우니 신중히 행동해야 할 때.
55년생 - 지나친 간섭으로 상황을 악화시키는 운세. 여유와 자율을 찾을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공연한 허욕은 행운을 쫓아버린다. 분수에 맞게 행동하라. "
92년생 - 천방지축으로 돌아다니다 손해만 크게 본다.
80년생 - 매사에 한 박자 느리게 가면 좋다
68년생 - 잠결에 남의 다리 긁는 격이니 눈을 크게 떠야한다.
56년생 - 가정이 화목하지 못하면 바깥일이 이루어질 수 없다.

▶닭띠 오늘의 운세 "심리적으로 동요되기 쉬운 날이니 조심해야한다. 성질 급한 사람들은 언행을 삼가는게 좋겠다. "
93년생 - 연애든 거래관계든 상대방을 지나치게 의식하지 말고 당신의 장점으로 밀고나가라.
81년생 - 처음 만나는 사이라도 솔직 담백한 행동이 필요한 때.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
69년생 - 기회란 잡기는 어려워도 놓치기는 쉬우니 기회가 왔다싶으면 확실하게 잡아라.
57년생 -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에 옮기지 않아 그림의 떡이 되기 쉬운 때.

▶개띠 오늘의 운세 "앞뒤를 잘 가려보면 선악을 판단할 수 있으니 성공의 길이 보인다. "
94년생 -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운 날. 남쪽에서 찾을 수 있다.
82년생 -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멀리가는 일은 미루는 것이 조다.
70년생 - 아련한 옛생각이 떠오르나, 과거는 추억으로 넘겨야한다.
58년생 - 동업자와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유없이 나태해지는 날. 앉고싶고 눕고싶으니 무기력한 날이다. "
83년생 - 태엽이 덜 감긴 장난감같이 몸과 마음이 기우뚱거린다. 집중력이 필요.
71년생 -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가 필요한 때.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 충실하라.
59년생 - 한번 쏟아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모든 일의 시작에는 신중을 기할 것
47년생 - 튀지 마라.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분수를 지키며 조용히 있어야 할 때.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