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의 집' 한선희, '이바돔' 창업아카데미를 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3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이바돔 감자탕'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KBS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 속 한선희(최명길 분)가 이바돔 창업아카데미를 방문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방영된 드라마 파랑새의 집 12화에서 한선희는 조력자 신사장(남경읍 분)의 도움으로 이바돔감자탕 대형 매장을 창업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한선희는 이바돔감자탕 창업을 위해 이바돔 본사에 마련된 창업아카데미에서 이론부터 실습에 이르는 창업 교육을 받았으며, 극 중에서 강의 내용을 메모하는 등 창업 교육에 열의를 갖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선희가 극 중에서 받은 창업 교육은 실제로 본사에 위치한 이바돔 아카데미에서 예비 점주와 점장 교육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과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바돔의 실제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이바돔 아카데미는 조리뿐만 아니라, 서비스, 홀배퇴식, 정산 등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과 위생, 경영 철학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예비 점주들의 호응이 높다.

이바돔 관계자는 "이바돔 아카데미는 이바돔만의 22년 노하우를 응축해 놓은 교육 시스템으로 예비 점주들의 안정된 창업을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이바돔 창업을 준비하는 누구나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바돔은 지난 달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내달부터 수도권 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 올 상반기 새롭게 오픈한 원주 무실점과 파주 운정점 등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는 전화(1644-9388) 또는 홈페이지(www.ebad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