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연인 中 배우 황효명, 킹스맨 콜린 퍼스와 '한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1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황효명, 킹스맨 콜린 퍼스와 만남 인증샷...중국·영국 대표 미남배우 매력 '절절'

[사진=황샤오밍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김근정 기자 = 안젤라베이비의 연인이자 중국을 대표하는 남신(男神), 미남배우 황효명(黃曉明·황샤오밍)이 중국을 찾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콜린 퍼스와 인증샷을 올려 화제다.

황효명은 30일 자신의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콜린 퍼스와의 '우월 비주얼'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 매끄러운 슈트라인과 신사다운 미소로 영국과 중국 대표 배우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황효명과 콜린 퍼스의 모습을 본 중국 누리꾼들은 "완전 안구정화" "둘 다 너무 멋있다" "모두 너무 럭셔리하다"며 찬사를 쏟아냈다.

콜린 퍼스는 지난 22일 킹스맨의 베이징(北京) 시사회 참석 및 홍보를 위해 중국을 찾았다. 킹스맨은 27일 중국 상영을 시작했으며 개봉 3일 만에 박스오피스 2400만 달러(약 265억원)를 올리며 흥행몰이 중이다. 콜린 퍼스는 킹스맨에서 베테랑 특수요원인 해리 역을 맡아 명연기를 펼쳤다.

황효명은 영화 '백발마녀전-명월천국’, 송혜교가 출연한 '태평륜' 등에서 열연한 중국 대표 꽃미남 배우다. 중화권 모델이자 역시 인기 배우인 안젤라베이비와 5년째 열애 중으로 중국 연예계 잉꼬 커플로도 인기가 높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