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띠별 운세] 이번 주말 나의 운명은? "주위에 인색하게 굴지 마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7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5.03.23~29 운세

"그동안 자신이 추진해 오던 일들에 대한 좋은 결과를 맛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철저한 계획과 노력으로 원하는 성취를 거두도록 하세요. "

48년생 - 새로운 일을 벌인다면 어려운 난관이나 문제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던 일이나 계획 이외의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도록 하세요. 60년생 - 몸은 바쁘지만 성과가 좋으니 즐거움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직장을 옮기거나 전직을 하는 것은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생각지도 못한 변화나 변동이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마음 속에 번뇌와 고민이 많아질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꾀하도록 하세요. 84년생 - 명예와 지위가 올라가니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최선을 다하며 다할수록 좋은 일이 더욱 많아질 것입니다. 96년생 - 평소 자신의 능력보다 많은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학업이나 시험의 결과도 좋고, 주변에 따르는 사람들도 많아질 것입니다.


"진행하던 일이나 계획에 활기가 돌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너무 인색하게 굴지 않도록 하세요. "

49년생 - 자신의 일이나 가정 등 모든 일들이 원활하게 풀리는 한 주입니다. 집 안팎으로 근심이 없으니 만사가 편안할 것입니다. 61년생 - 마음 속의 답답함이나 고민이 차츰 해결되는 한 주입니다. 문서에 도장을 찍거나 돈과 관련한 문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도록 하세요. 73년생 - 과한 욕심을 부리게 되면 길이 흉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만족함을 알고 물러설 수 있다면 길운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85년생 - 주위의 도움과 원조가 함께 하니 안정적인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인심을 잃지 않도록 자신이 받는 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97년생 -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때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이나 어려움이 있다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도록 하세요.


"노력한 만큼의 결과와 결실을 맛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 낭비를 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말고 자신의 계획을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

50년생 - 의외의 행운이 들어오니 큰 기쁨을 맛볼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사업이 번성하고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니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62년생 - 배우자나 가족과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여행이나 이동 시에는 평소보다 건강이나 체력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사람들을 만날 때에는 평소보다 예의를 차리거나 겸손을 보이도록 하세요. 가까운 사이라 하더라도 함부로 행동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86년생 - 약간의 어려움과 고비가 있겠으나 충분히 해결이 가능할 것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하나씩 하나씩 해결하고, 오해가 있다면 차분히 풀도록 하세요. 98년생 - 일이나 학업에 있어 결과와 성취가 좋은 한 주입니다. 이동수도 들어왔으니 해외로 떠나거나 멀리 여행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갑작스런 행운이나 횡재를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

51년생 - 무리한 일을 시도하거나 과한 욕심을 피해야 하는 때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돈을 빌려서 투자하는 것은 절대 피하셔야 합니다. 63년생 - 큰 일을 치르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좋지 않은 시기입니다. 일상을 벗어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좋은 자리로 이직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이동하기에도 좋은 때이니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87년생 - 주변에 자신의 경쟁자나 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상대방의 웃는 모습에 속지 말고, 상대의 내면을 살피셔야 합니다.


"한 주의 시작에 어려움이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풀리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일이 순리대로 흐를 것이니 일희일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

52년생 - 사업의 확장이나 투자 등을 결정할 때에는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들이는 노력이나 공에 비해 성과가 적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64년생 - 잘 풀려나가던 일이 뜻밖의 암초를 만날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미리 준비하고 대비한다면 어려움 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재물과 관련한 기회가 들어오거나 새로운 제안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가볍게 결정하지 말고 신중하게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몸은 피로하지만 보람이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어렵고 힘이 들더라도 자신의 일에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일이나 사업에 있어 신중함과 절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만하지 말고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하세요. "

53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믿을 만한 동업자를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문서나 계약으로 인한 이득도 기대할 수 있는 때. 65년생 - 자신의 동료나 주변 사람과의 다툼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벌어지거나 갈등이 발생할 수도 있는 때입니다. 77년생 - 멀리서 친구나 동료가 찾아오니 즐거움이 가득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연락해 오는 사람이 있다면 피하지 말고 만나보도록 하세요. 89년생 - 손윗사람의 도움이나 지원으로 재물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만큼 행운이 따르고 들어오는 재물도 늘어날 것입니다.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연이어 들어오니 기쁨과 슬픔이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담담한 마음으로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

54년생 - 일시적으로 금전적 어려움이나 곤란을 겪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내적 갈등이 심해질 수 있으니 흔들리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꾀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거나 구설에 휩싸일 만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구설로 인해 명예가 실추되거나 자신의 자리를 위협받을 수도 있습니다. 78년생 - 자신의 것이 아니거나 자신의 사람이 아니라면 깨끗이 포기하도록 하세요. 재물이든 사람이든 미련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갑작스럽게 순풍이 역풍으로 바뀔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자신을 돌아보며 꾸준히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입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함부로 입을 열거나 말을 내뱉지 않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말 수를 줄이고, 말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

55년생 - 자신이 투자를 하는 만큼 재물이나 이득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재물이 나가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고 약간의 손재수나 투자는 감수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그동안 진행하던 일에서 큰 성취나 결과를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철저한 계획과 수행으로 자신의 계획을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79년생 - 작은 말 실수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연인이나 이성 친구와의 자리에서는 말 조심을 하도록 하세요. 91년생 - 계획에 없던 일이나 갑작스런 변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본업 이외의 일에 눈을 돌리거나 한 눈을 파는 일도 없도록 하세요


"아무리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도 부족함이 있는 때입니다. 중요한 일이라면 확인하고 또 확인하도록 하세요. 작은 실수에도 주의해야 하는 때. "

56년생 - 일이나 사업 보다는 자신의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때입니다. 지나친 음주나 약속 등은 피하고, 운동이나 휴식을 통해 심신을 관리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지나치게 많은 책임과 짐으로 인해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 시기입니다.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고, 끝까지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80년생 - 하던 일을 멈추고 쉬어가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잠시 일상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거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92년생 - 자신의 상황에 대해 불평이나 불만을 쏟아내지 않도록 하세요. 지금 자신이 얻은 결과는 그동안의 자신의 노력과 행동의 결과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순풍에 돛을 단 듯, 평탄하고 순조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하고자 했던 일이나 계획이 있었다면 이번 주에 시작해 보세요. "

57년생 - 그동안 마음을 무겁게 하던 일들이 풀리거나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이사나 이동에도 좋은 시기이며, 부동산을 처분하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69년생 - 모든 일이 자신의 마음 먹기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갖거나 비관하기 보다는 밝고 긍정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자신의 앞 길에 가로막는 것이 없으니 탄탄대로를 달리는 시기입니다.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세요. 9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이나 재능을 인정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신감도 늘어나고 일이나 학업에 대한 열정도 샘솟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어지러우니 잘못된 판단이나 행동을 할 수도 있는 때입니다. 함부로 움직이지 말고 물러설 때와 나아갈 때를 잘 구분하도록 하세요. "

58년생 - 문서나 재물과 관련한 일에서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판단 착오로 인해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잘 모르는 사람과 어울리거나 낯선 장소에서는 함부로 행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가벼운 시비나 주변의 구설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82년생 - 재물을 모으는 것보다는 가지고 있는 재물의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자신의 주머니에서 새는 돈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94년생 - 기분이 좋지 않거나 가라앉아 있을 때는 사람들과의 만남을 피하도록 하세요. 좋은 것, 기쁜 것, 즐거운 것들을 보고 느끼며 마음을 다스리는 것도 좋습니다.


"운의 변화가 심한 시기이니 일과 사람을 대할 때에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역지사지의 자세와 겸손한 태도가 한 주를 길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

59년생 - 주변에 도움을 청하기 전에 자신의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자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은 일에서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기가 힘들 것입니다. 71년생 -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는 일이라면 물러서지 말고 싸워 이기도록 하세요. 때로는 약간의 갈등이나 다툼도 감수해야 합니다. 83년생 - 인인성사, 사람으로 인해 일이 풀리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재운과 사회운이 상승하고, 주변의 평판도 좋아질 것입니다. 95년생 - 유흥이나 게임보다는 자신이 맡은 일과 학업에 전념하도록 하세요. 자신이 맡은 일을 소홀히 하거나 해야 할 일을 미룬다면 큰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