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 전주 비전대에 교육장비 기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윈스(대표 김대연)는 28일 윈스 사옥에서 전주 비전대학교 컴퓨터 정보과에 실습용 보안장비(1억 2000만원 상당)를 기증하고 산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윈스 김대연 대표, 전주비전대학교 홍순직 총장 등 주요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실습장비 기증 △교육과정 개발 및 교수학습 지침서 공동참여 △컴퓨터 정보과 졸업생의 채용기회 부여 △대학과 산업체간의 연계체제 확립 등 상호연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 할 계획이다.

윈스 관계자는 “내년에는 전주 비전대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커리큘럼을 신규 개설하고 보안특성화 교육을 실시해 스펙보다는 능력 중심의 우수한 인재로 양성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윈스는 앞으로 전주비전대학교를 전라도권 ‘윈스 아카데미’로 선정하여 컴퓨터 정보과에 ‘스나이퍼 IPS’와 ‘스나이퍼 DDX’를 실습장비로 무상 제공하고 기업탐방 및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실시해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다할 계획이다.
 

윈스 사옥에서 윈스 김대연 대표(우)와 전주비전대 대학교 홍순직 총장(좌)이 산학 협정을 맺은 후 스나이퍼 장비 기증패를 보이고 있다[사진 = 윈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