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아시아소프트와 ‘스페셜포스2’ 동남아시아 서비스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16: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herman Tan 아시아소프트 대표(왼쪽)와 박철승 드래곤플라이 개발 사장,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아시아소프트(대표 Sherman Tan)와 ‘스페셜포스2’의 동남아시아 3개국(싱가폴, 말레이시아, 미정 1국가) 서비스 계약 조인식을 진행하고 공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1월 18일 드래곤플라이 상암동 DMC타워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드래곤플라이 박철승 개발 사장과 아시아소프트 Sherman Tan 대표가 참석했으며, ‘스페셜포스2’의 동남아시아 3개국 서비스 계약 체결과 함께 향후 전폭적인 상호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스페셜포스2’는 이미 서비스 중인 ‘대만’, ‘인도네시아’와 서비스를 눈앞에 둔 ‘태국’에 이어 ‘싱가폴’, ‘말레이시아’등 동남아시아 주요시장에 모두 진출 함으로써 해외 매출 상승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시아소프트(Asiasoft Corporation Public Company Limited)는 2001년 태국에서 설립되어 2008년 태국시장에서 상장된 회사로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및 필리핀 지역을 선도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게임전문 서비스 회사이다.

동남아시아 6개국에 1억 명이 넘는 유저를 확보하고 있으며 서비스 중인 게임도 53종에 달한다. 특히, 최근 ‘스페셜포스2’, ‘Hero of Storm’ 등 대형 IP의 확보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치열한 해외 게임시장에서 등을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파트너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국가에서의 현지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선보여 상승세를 타고 있는 해외 실적을 더욱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