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모바일 비행슈팅 ‘쥬쥬히어로’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비행슈팅 ‘쥬쥬히어로’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전했다.

‘쥬쥬히어로’는 흥미로운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파스텔 톤의 그래픽과 개성 만점 캐릭터, 간편한 조작을 내세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새콤달콤 비행슈팅 게임이다.

복잡한 공격 패턴 대신, 외계인 격추 보상으로 떨어지는 과일 아이템을 먹는 재미를 강조한 것이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며, 친구와 함께 비행을 즐기는 짝궁 비행과 친구 구출 등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깊이감을 더했다.

조이시티는 ‘쥬쥬히어로’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똑같은 그림을 맞추는 방식의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만 해도 ‘보석’, ‘고급펫뽑기권’, ‘골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 10.5(32G/Wifi)’, ‘메가박스 영화예매권(2인)’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조이시티 계동균 개발실장은 “’쥬쥬히어로’는 기존 비행슈팅 게임들과는 달리 손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동화 같은 감성의 게임” 이라며, “보고 듣고 먹는 재미가 가득 담긴 ‘쥬쥬히어로’를 통해 오감만족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쥬쥬히어로’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