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보드 액션 카드 게임 ‘롤삼국지 for Kakao’ 비공개 테스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4 1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슈퍼비스튜디오(대표 박상태)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롤삼국지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24일부터 모집한다.

‘롤삼국지 for Kakao’는 카드배틀과 보드게임의 장점을 접목한 보드 액션 카드 게임으로, 삼국지의 개성 있는 장수 카드를 활용한 지역 점령과 영토 확장, 배틀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드배틀 게임에서 최초로 상대방을 직접 제압하거나 해방하는 플레이를 통해 영토와 장수를 몰수하는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기존 1대1 대전 방식에서 벗어나 최대 4인 대전이나 4인 동시 배틀 방식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롤삼국지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오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24일부터 이벤트 사이트(URL)를 통해 3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신청한 유저들에게 사전 예약 권한과 함께 1만원 상당의 100골드(게임머니), 특별한 VIP 카드팩 등 선물을 제공한다.

‘롤삼국지 for Kakao’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llsam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