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사회복지학과 이하은 학생, 부산광역시장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1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이하은(첫줄 가운데) 학생이 지난 7일 부산일보 강당에서 개최한 ‘2014년도 부산광역시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한 후, 타 수상자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아대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동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이하은 학생이 지난 7일 부산일보 강당에서 개최된 ‘2014년도 부산광역시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에서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 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2014년도 부산광역시 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단체(동아리)와 지도자, 청소년 등 3개 부문에서 최근 1년 간 자원봉사활동 실적이 뛰어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추천받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이날 이하은 학생은 청소년 관련 분야 중 캠페인 및 지도 활동영역에서 그 공적을 인정받아 지도자 부문 최고상인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이하은 학생은 “고등학교 재학시절부터 청소년 활동 분야에서 봉사를 해왔는데, 사회복지학과 진학 후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더욱 더 절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