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마켓웹툰 단행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6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는 올레마켓웹툰 단행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교보문고와 KT가 웹툰작가의 꿈을 지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도서전, 작가 사인회, 공모전 등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먼저 11월 19일까지 약 4주간 '올레마켓웹툰 단행본 도서전'이 교보문고 광화문점, 영등포점, 강남점 그리고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참가작품은 인기만화 '셋이서쑥', '썸툰' 등 총 5종류다.

행사 기간 교보문고에서 올레마켓웹툰 단행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교보문고 및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충전형 올레마켓웹툰 드림카드' 3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교보문고 만화 분야 도서 구매고객에게도 1000원 올레마켓웹툰 드림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영등포점에서 총 5회에 걸쳐 이뤄지는 올레마켓웹툰 저자 사인회는 영화 제작을 앞둔 웹툰 '신과 함께'의 주호민, 드라마로 방영한 '습지생태보고서'의 최규석 등 총 4명의 인기 웹툰 작가가 참여한다. 특히 저자의 책을 구매하고 사인회에 참여할 경우 1만원이 충전된 올레마켓웹툰 드림카드를 즉석에서 증정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레마켓웹툰 공모전'도 진행된다. 총 6편의 당선작을 선발할 예정인 이번 공모전은 올해 말까지(12월 31일) 올레마켓웹툰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당선자에게는 올레마켓웹툰 연재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웹툰 작가들에게 인기가 많은 와콤 태블릿 PC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마켓웹툰(http://webtoon.olleh.com) 및 올레마켓웹툰 앱, 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효일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사업담당 상무는 "KT는 항상 꿈이 있는 작가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들이 올레마켓웹툰을 통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