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 및 티저 포스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4 02: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어벤져스2' 티저 포스터]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마블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이 국내에서 공식 1차 예고편 및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초 대한민국에서 전격 촬영한 영화 ‘어벤져스2’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3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국내 최초로 1차예고편과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1차 예고편에서는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시험대에 오른 어벤져스 팀의 위기와 더욱 강력해진 악을 대변하는 울트론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거대한 사건의 전초를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새로 어벤져스 팀에 합류하게 되는 퀵 실버, 스칼렛 위치 남매의 모습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마지막 장면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대표적인 무기 방패가 깨진 채 등장해 ‘어벤져스2’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한편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가 대한민국 도심 한복판에 등장해 펼쳐지는 액션씬 장면도 같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어벤져스2’ 티저포스터는 어벤져스팀을 나타내는 ‘A’라는 로고와 함께 ‘ASSEMBLE 2015’ 카피한줄만으로도 2015년 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벤져스2’의 어벤져스팀의 귀환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어벤져스2’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가 발 빠르게 국내 공개 되자마자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는 물론 영화, 핫토픽, 키워드, SNS 등 모두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어벤져스2’의 전편인 ‘어벤져스’는 개봉 당시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및 역대 최고 흥행 영화 3위에 오른 작품이자, 한국에서도 지난 2012년 4월 26일 개봉해 전국 707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전세계가 기다려 온 영화 ‘어벤져스2’는 2015년 봄, 한국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