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 ‘배틀리그 for Kakao’, 사전등록 신청자 1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2 15: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바른손이앤에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박진홍, 윤용기)는 소프트네트(대표 김성익)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배틀리그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배틀리그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시작됐으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만에 누적 신청자 10만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정식 출시일 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고 게임을 다운로드받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기사 캐릭터인 ‘조르디’의 스킨과 개그콘서트 ‘큰세계’에 출연 중인 홍보모델 김준현과 유민상의 코믹한 카카오톡 스티콘 16종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자신이 초대한 카카오톡 친구들이 사전등록을 하면 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이벤트도 더 쉬워지고 보상도 강화됐다.

초대한 친구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머니와 게임 캐시를 지급하며, 초대해서 등록한 친구가 5명이 넘으면 오직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스킨인 ‘금빛 실비아 스킨’이 100% 지급된다. 10명이 넘으면 더 높은 등급의 스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유저에게도 수정 5개를 추가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순위 상위 100명에게는 ‘사자왕의 용맹반지’와 ‘그리폰의 분노반지’ 등 초대박 한정판 레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정해진 참여자 수를 돌파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피자, 그리고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함으로써 액션의 포만감과 실제 포만감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배틀리그 for Kakao’의 홍보모델인 ‘개그콘서트 큰세계’의 김준현, 유민상이 등장하는 새로운 CF ‘쾌감’편 영상(http://youtu.be/YsbilGsgbI0)도 공개됐다.

‘배틀리그 for Kakao’ 사전등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http://m.barunsonena.com/promotion/20141014_battleleague/?m=20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