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이, '보수동 책방골목 문화행사' 공식후원사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무학 제공]

아주경제 김태형 기자 = 좋은데이는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시 중구에서 열린 책방골목 문화행사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제11회 보수동책방골목 문화행사'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했다.

좋은데이는 축제기간에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에서 네팔 랑탕지역에 설립한 굿데이스쿨 사진 전시와 재단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했다.

굿데이스쿨은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 글로벌 사회공헌 실천을 위해 지난 12월 네팔 랑탕지역에 설립한 학교이며, 재단은 학교 뿐만 아니라 도서관 신축과 영어책모으기 운동으로 이뤄진 5천여 권의 도서도 기증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강민철 이사(무학 대표이사)는 "2014년 부산광역시 우수축제로 선정된 보수동 책방골목은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새책과 헌책이 공존하는 골목"이라며 "문화와 휴식의 특화거리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열한번째로 열린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2014 보수동 책방골목 문화행사는 우리나라 유일한 책방 집적지인 책방골목이 상업공간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겠다는 행사의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문화행사 기간동안 책만 사는게 아니라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연 등 여러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