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10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1년 닭띠, 워스트 77년 뱀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2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10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중양절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오늘은 음력으로는 9월 9일, 바로 중양절입니다. 9는 원래 양수이며, 양수가 겹쳤다는 뜻으로 중양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잊혀진 명절이지만 과거에는 추석만큼이나 큰 명절이었습니다. 중양절에는 한 해 수확을 마무리하고 집안의 노인이나 조상께 상을 올리곤 했는데요. 특히 가을에 만발하는 감국으로 만든 음식을 즐겨 먹었다고 하니, 오늘은 따뜻한 국화차 한잔 드셔보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10월 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74년생입니다. 사업가는 훌륭한 동업자를 만날 운입니다. 머지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기겠습니다.
두 번째, 용띠 1988년생입니다. 당신을 인도할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앞으로 한동안은 걱정 없이 지내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81년생입니다. 자신이 원하던 것을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느긋한 마음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개성 있는 마스크와 존재감 넘치는 연기로 명품조연으로 자리 잡은, 배우 김기방씨가 바로 81년 닭띠입니다. 김기방씨는 배우 조인성씨의 절친으로도 유명한데요. 얼마 전 방송에서 조인성씨와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단짝 친구였고, 김기방씨 역시 조인성씨를 따라 연기자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밝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기방씨, 오늘은 평소 원하던 것을 얻게 되는 하루라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85년생입니다. 오늘은 구설수가 있습니다.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빠져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허황된 것에 집착하지 말아야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일을 정에 의존해 진행하다 일과 사람 둘 다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분별력을 갖길 바랍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이분의 난소암투병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셨을 것 같습니다. 모델 홍진경씨가 바로 77년 뱀띠인데요. 홍진경씨는 1993년 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뒤, 현재까지도 모델 겸 배우, 교수, 가수, 기업인으로 정말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빨리 완쾌하시길 바라면서, 홍진경씨 오늘은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빠져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10월 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요즘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국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서울·경기도와 강원도영서, 충청남도는 낮부터 가끔 비가 오다가 밤에는 대부분 그칠 전망이구요. 경남해안은 아침 한때 비가 내리겠고, 제주도는 아침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그 밖의 지방에서도 아침부터 밤사이 산발적으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니, 외출 시 작은 우산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이동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오늘, 교통운행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다른 날에 비해서 바쁜 하루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실속 없는 일들은 아니니 근심할 필요는 없다. 주린 자가 풍년을 만나니 바쁠수록 맺을 결실이 많을 것이다.

소띠: 신기하게도 잘 안 풀리던 일이 급하게 풀린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함이 오늘을 두고 하는 말이다. 풀리는 시기가 조금 늦더라도 탄식할 필요 없다.

호랑이띠: 의미 없이 흘러가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헛되이 하루를 보내면 안 되는 날이다. 짜임새 있는 계획으로 보람차게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도록 한다.

토끼띠: 웬일인지 주변에서 당신을 돕고자 찾아오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이럴 때 일수록 겸손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인다면 더욱 유리하게 진행 될 것이다.

용띠: 미래를 향해 길을 가다 보면 반드시 선택을 해야만 할 때가 있고, 억지로 선택을 강요당하는 경우도 있다. 오늘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신중 하게 선택을 하는 게 좋겠다.

뱀띠: 패기도 중요하지만 한 발 물러나서 상황을 살피는 자세도 필요하겠다. 성사될 일이 괜한 자존심으로 인해 잘 안 풀릴 수도 있으니 유념하면 좋다.

말띠: 오후에는 귀인을 만남으로써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겠다. 좋은 값에 좋은 물건을 얻을 수 있다. 재물이 새어 나갈 수 있으나 이는 헛된 것이 아니니 불안해 할 필요는 없다.

양띠: 전체적으로 당신의 운이 상승하는 시기가 도래했으니, 이 시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집중하여 최대한 많은 것을 얻으려 노력함이 유리하다.

원숭이띠: 그 동안 잘 진행해왔던 일이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가급적이면 편히 생각하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이다.

닭띠: 생각지 못한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으니, 행동 가짐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간단하게 풀릴 일이니 크게 개의치 않아도 된다.

개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조심성과 주위가 필요한 날이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한다 하여 전혀 나쁠 것이 없다.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예상 밖의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돼지띠: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은 하루이다. 이럴 때에는 빠른 결정이 유리하다. 주변의 의견을 지나치게 의식하면 얻은 것을 도로 잃을 수 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