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남성,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할부금 위해 여자친구 '저렴하게 대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0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할부금 마련을 위해 여자친구를 저렴하게 대여하기로 한 중국 남성 웨이추(25) ]]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중국의 한 남성이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입수하기 위해 자신의 여자친구를 대여한다는 홍보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에서 19일 “웨이추(25)라는 이름의 중국 남성이 지난주 초 중국 상하이 쑹장 대학 앞에서 ‘여자친구를 공유합니다’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홍보했다”고 보도했다.
 

[웨이추가 "여자친구를 공휴한다"고 홍보하고 있다. (웨이보) ]


웨이추는 플래카드에 “여자친구를 공유합니다. 용돈좀 벌고자 합니다. 1시간에 10위안, 1일에 50위안, 한달에 500위안입니다”라고 적어 홍보했다.

이는 1시간에 우리 돈 1700원 정도이며 하루는 8500원, 한 달엔 8만5000원이다.
 

[웨이추는 아이폰6의 할부금 마련을 위해 여자친구를 빌려준다는 홍보를 하고 있다.]


다만 웨이추는 “성적인 목적으로 여자친구 샤오아이를 빌려주지는 않는다. 여자친구와 저녁을 먹거나 공부를 같이하는 등의 데이트만 허용된다”고 단서를 달기도 했다.

웨이추가 이러한 홍보를 하게된 것은 ‘아이폰6’ 혹은 ‘아이폰6 플러스’를 구입하기 위해서인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추의 여자친구 공유 홍보에 관심을 보이는 시민들 ]


보도에 따르면 샤오아이가 남자친구의 절박한 심정을 받아들여 이 같은 홍보를 허락했다는 점이다. 이 사실은 쑹장 대학에서 플래카드를 본 학생들이 웨이보에 사진을 올리면서 전 세계로 알려지게 됐다.

이와 함께 샤오아이 사진도 공개됐다. 일부 중국 남성들은 샤오아이의 키, 체중, 취미 등을 물으며 웨이추의 제안에 관심을 보였다.
 

[웨이추의 여자친구 ]


데일리메일 독자들은 “더 나은 남자친구를 찾길 바란다” “여자가 승낙했다는 게 더 놀랍다” “슬프고 한심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웨이추의 여자친구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