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시안게임,박태환-쑨양 오늘 남자 자유형 200m 예선..올림픽 승부 여기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1 0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 아시안게임,박태환-쑨양 오늘 남자 자유형 200m 예선..올림픽 승부 여기서?[사진=인천 아시안게임,박태환-쑨양,방송캡처]

인천 아시안게임,박태환-쑨양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자유형 200m 예선이 문학박태환수영장에서 시작됐다. 박태환과 중국의 쑨양이 금메달을 놓고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박태환과 쑨양은 서로 친한 사이이지만 수영에서 만큼은 강력한 라이벌이다.

최근 쑨양은 광고를 통해 박태환을 도발했다. 쑨양은 광고에 출연해 한국말과 중국말을 섞어가며 "박 선수, 이제는 제 기록에 도전해 보시죠"라며 말했다.

쑨양 이 광고에 대해 16일 입국 당시 "나와 후원기업 사이의 일이며 그 내용은 콘셉트에 불과하다. 박태환과는 실제로 친하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박태환 측은 그 광고를 보고 굉장히 불쾌해한 것으로 전해진다.

박태환과 쑨양은 이번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지난 올림픽때의 못다한 승부를 결정짓는 의미도 있다.

2012년 런던올림픽 남자 자유형 200m에서는 프랑스의 야닉 아넬(22·1분43초14)이 1위를 차지했고 박태환과 쑨양이 나란히 공동 은메달을 목에 건 바 있다.

인천 아시안게임,박태환-쑨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천 아시안게임 박태환 쑨양,한국에서 열리는 만큼 기대할게요","인천 아시안게임 박태환 쑨양,역시 중국이 강력한 라이벌이네요","인천 아시안게임 박태환 쑨양,올림픽의 한을 풀어야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