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가트너 매니지드 모빌리티 서비스 리더로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IBM(대표 셜리 위-추이)은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2014 전세계 매니지드 모빌리티 서비스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2014 Gartner Magic Quadrant for Managed Mobility Services)’에서 IBM이  리더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가트너는 매니지드 모빌리티 서비스 부문 14 개 업체를 평가한 이번 보고서에서 비전의 완결성 및 실행 능력을 기반으로 IBM을 ‘리더’로 선정했다..

IBM의 모빌리티 서비스는 ‘IBM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포트폴리오의 일부다. 모바일 퍼스트는 기업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 모바일 인프라의 보호 및 관리, 고객 참여를 지원한다.

IBM의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 총괄 리치 에스포시토(Rich Esposito) 사장은 "IBM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은, 비즈니스의 모바일화와 기업 운영 방식의 변화를 위해 헌신한 IBM의 노고를 인정한 것”이라며, "과거 인터넷이 그랬듯, 모바일 기기는 기업의 업무 방식과 고객과의 참여 및 연계 방식에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모바일 혁신이 지속됨에 따라, IBM은 기업이 모바일 시대로 진입하는데 안내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IBM은 올해 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기업용 모빌리티 관리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