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3라운드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7: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일본 후지 국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4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제 3라운드[사진=람보르기니서울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람보르기니서울은 지난달 30~31일 일본 후지 국제 스피드웨이에서 2014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Lamborghini Blancpain Super Trofeo Asia Series) 세번째 라운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일 밝혔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는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드림카로 불리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Gallardo)와 가장 오랜 전통을 지닌 최고급 워치 메이커, 블랑팡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된 단일 차종 경주다. 지난 2009년 유럽에서 최초로 개최된 후, 재작년부터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되어 매년 열리고 있다.

이번 경기에는 일본 출신의 드라이버가 대거 참가했다. 전체 참가 드라이버 26명 중 15명이 일본 출신이었으며 모두 인상적인 결과를 달성했으며, 일본 모터스포츠 업계 관계자와 수 많은 람보르기니 팬들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을 응원했다고 람보르기니서울 측은 전했다.

첫 번째 레이스의 클래스 A부문에서는 와이저·신(#9)이 최종 1위를 차지했고, 토요일과 일요일 양엘에 걸쳐 진행된 클래스 B 부문에서는 일본인 팀 타케이·후루타(#16)가 최종적으로 1위에 올랐다.

마지막 경기에서 람보르기니는 아키히코 나카야와 엠퍼러(#11) 팀에게 후지 레이스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인정하는 의미의 특별상이 수여됐다.

한편 오는 9월 20일부터 주말 간 펼쳐지는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시리즈 제 4라운드는 중국 주하이 국제 서킷에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