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캘러웨이, 오디세이 퍼터 ‘밀드 컬렉션’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1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골프존마켓, 서울 압구정점 오픈…정광호·이준기, 한국 시니어아마추어대회 우승

캘러웨이의 '오디셋이 밀드 컬렉션' 일반형(왼쪽)과 한정판 퍼터[자료=캘러웨이 골프]



◆캘러웨이골프는 터치감과 직진성을 향상시킨 퍼터 ‘오디세이 밀드 컬렉션’을 판매한다. 이 퍼터는 골프볼 커버와 유사한 소재의 인서트와 촘촘한 타원형 패턴의 스틸 페이스를 장착했다. 또 종전 제품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정렬과 스트로크가 쉬워졌다. 일반 모델(45만원)과 한정판 모델(52만원) 두 가지로 출시된다.


◆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www.golfzonmarket.com)은 압구정점을 오픈했다. 서울 강남 을지병원 사거리에 있으며 3개층, 약 180평 규모다. 프리미엄 및 US스펙 코너도 마련됐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벌인다. 골프존마켓은 전국에 26개의 매장을 갖췄다.


정광호씨(60)가 지난주 대구CC에서 열린 제43회 한국시니어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선수권부(55∼64세)에서 2라운드합계 4오버파 148타로 우승했다. 65세 이상의 그랜드시니어부에서는 이준기씨(73)가 합계 6오버파 150타로 2년연속 우승컵을 안았다. 단체전에서는 경기가 3연속 우승을 달성했고 대구와 경북이 2,3위를 차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