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8월 30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30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30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예상 밖의 일로 인해서 그 동안 모은 재물을 유용하게 투자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하루다. 그 기회는 스스로 걸어오니 억지로 구하려 하지는 않는 게 현명하다.

소띠: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행동보다는 적극적으로 찾아나서는 행동이 필요 할 수 있다. 오얏나무가 때를 만나 활짝 피었으니 일마다 순조로울 것이다.

호랑이띠: 상대가 당신의 호의를 무시해도 당신은 상대방에게 덕을 베푸는 게 이롭다. 실상 상대방도 겉으로는 당신의 호의를 거절하지만 마음속으로는 기다리고 있다.

토끼띠: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과 배려로 좋은 동료와 뜻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다가온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나서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돋보여지겠다.

용띠: 어려움이 발생하였을 때에도 생각하여 돌아가려고 하는 것보다 직면함이 필요하다. 몰입하여야 한다.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않는 게 장기적인 면에서 유리하다.

뱀띠: 다소 무리하다 싶을 정도의 왕성한 활동력도 필요할 수 있는 날이 되겠다. 남이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입신을 하여 부모에게 효도할 수 있다.

말띠: 부담스러웠던 일이 성공적인 결과로 마무리 된다. 일이 이루어질 무렵에 또 다른 좋은 제의가 생길 것이니, 처신에 신중을 기하면 더 없이 이롭다.

양띠: 사소하게 생각했던 사람들이 좋은 인연으로 다가온다. 마음이 충만해지고 든든한 후원자를 얻은 듯 뿌듯한 하루다. 당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마음을 보여준다면 유리하다.

원숭이띠: 모름지기 사람은 가정이 편안해야 만사가 잘 풀리는 법이다. 가족들에게 먼저 바라지 말고 자신부터 먼저 가족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닭띠: 지위가 높을수록 좌불안석의 입장이다. 아랫사람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힘들어지는 이유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동질감을 만들어 주는 노력이 좋을 것이다.

개띠: 원하는 걸 얻기 위해서 여러 방법으로 접근을 해보는 것이 좋겠다. 주변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자신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자신의 것을 지킴에 최선을 다하는 게 이롭다.

돼지띠: 상대방을 설득하기 힘들다고 포기하지 않는 다면 의외로 쉽게 해결될 수 있다. 왠지 뜻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 수 있으나 곧 유익하게 된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맞아 조상의 묘를 돌보는 벌초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맘때는 일 년 중 벌 쏘임 사고가 가장 많은 시기인 만큼,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벌초 작업에 앞서 주변에 벌집이나 뱀 등이 있는지 잘 살펴보고, 벌초 작업은 날이 밝을 때 마무리하는 게 좋겠습니다. 또한 모기나 진드기 등의 예방을 위해 꼭 길고 두꺼운 옷을 입으셔야겠습니다. 자 그럼 8월 3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 머리 아팠던 일들이 순식간에 해결되겠습니다.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입니다.
두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행운의 기운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마음껏 도전해 보길 바랍니다.
세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행운은 당신 편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하고자 했던 일을 찾아 실행에 옮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분의 애교는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가수 소녀시대의 ‘매력덩어리’ 멤버 써니씨가 바로 89년 뱀띠인데요, 써니씨는 ‘포켓걸’이라는 별명처럼,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뮤지컬무대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써니씨, 오늘은 행운의 기운이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73년생입니다. 예술계통에 있는 사람은 예상치 못한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비운다면 훗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59년생입니다. 중요하지 않다면 먼 길을 떠나는 건 피하길 바랍니다. 움직이는 동안 사고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분 노래에 대한 추억이 하나씩은 있을 것 같습니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국민가수’ 이문세씨가 바로 59년 돼지띠인데요, 데뷔 31년 차인 이문세씨의 히트곡은 ‘붉은 노을’, ‘광화문 연가’,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등등 정말 셀 수 없이 많고. 또 유독 많은 가수들에게 리메이크 되며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문세씨, 오늘은 이동 중 사고가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8월 30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8월의 마지막 주말인데요, 이제 다음 주는 9월이고, 곧 추석이고 또 완연한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인생은 ‘회자정리 거자필반’이라고 하죠?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는 법이고 떠난 사람도 언젠가는 다시 돌아온다는 뜻인데요. 삶이란 만남과 이별이 거듭되면서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맞이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도 모두 행복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