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뺄게요,'현아 원숭이'vs'이국주 원숭이' 비교해보니.."헉! 이럴수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9 0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국주 뺄게요,'현아 원숭이'vs'이국주 원숭이' 비교해보니.."헉 이럴수가"[사진=이국주 뺄게요,뮤비캡처]

이국주 뺄게요,'현아 원숭이'vs'이국주 원숭이'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 패러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이국주는 현아처럼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털기와 웨이브 등 섹시한 몸놀림을 선보였다.

특히 노래의 하일라이트 부분에서는 남자 모델의 팔에 매달려 현아 특유의 원숭이 춤을 춰 보는 이들에 하여금 폭소케 했다.

현아는 이 부분을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what)​ 빨간건 현아 현아는(yeah)"로 부르지만, 이국주는 가사를 개사해서 "설탕은 안 더하고 먹어 (what) 먹는 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으로 불러 그녀만의 '뺄게요'를 완성했다.

이국주 뺄게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국주 뺄게요,현아 역사에 남을 레전드 영상이네요","이국주 뺄게요,보고 한참 웃었네요.현아는 좋아할려나","이국주 뺄게요,현아 원숭이 춤 패러디 예술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