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체스 결승골’ 아스날,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네티즌 “산체스, 몸값 하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8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산체스 결승골 아스날[사진=아스날 트위터]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알렉시스 산체스의 결승골로 아스날 FC가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산체스의 활약을 극찬하고 있다.

산체스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3시 45분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베식타스와의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에 선발 출전해 결승골을 터트렸다. 네티즌들은 “아스날 산체스 결승골, 몸 값 하네” “산체스 결승골, 아스날은 행복하겠다” “산체스 결승골, 아스날과 잘 맞네” “산체스 결승골, 아스날은 앞으로 더 무서워질 듯”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아스날 산체스의 결승골은 전반전 종료 직전 나왔다. 페널티박스 부근에서 잭 윌셔가 팀 동료 아론 램지에게 패스한 뒤 골문 앞으로 쇄도했다. 램지가 다시 윌셔에게 공을 내줬고 이 공은 윌셔를 지나쳐 근처에 있던 산체스에게 향했다. 산체스는 자신에게 온 찬스를 놓치지 않고 골로 마무리했다.

지난 1차전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던 아스날은 이 경기 승리로 총 스코어 1-0으로 앞서 챔피언스리그 본선 무대에 합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