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3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5년 소띠, 워스트 80년 원숭이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7월 3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휴가철인 요즘,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하지만 배가 너무 고플 때는 먹어야 하는데요, 그런데 먹고 나니 먹기 전보다 더 배를 고프게 하는 음식들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염분이 많은 음식과 술, 화학조미료인 MSG, 인공 감미료 등인데요, 특히나 MSG를 섭취했을 경우, 식욕이 40% 증가하며, 과체중이 될 가능성이 3배나 높다고 하니,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주의해야겠습니다. 자 그럼 7월 3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85년생입니다. 그 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행운을 선사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말띠 1966년생입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놓치지 말고 기회를 꼭 잡길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오랫동안 원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웬만한 배우보다 잘생긴, ‘배구계의 강동원’이라는 별명이 있는 분입니다. 배구선수 김요한씨가 바로 85년 소띠인데요, 김요한씨는 어린 나이에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을 뿐 아니라, 컵대회 MVP 수상 등 누구보다 월등한 실력과 귀공자 같은 외모까지 갖춰,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은 현재 최고의 배구선수로 불립니다. 김요한씨, 오늘은 그 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행운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74년생입니다. 이웃이나 동료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큰소리가 나오지 않도록 민첩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오늘은 아군보다 적군이 더 많겠습니다. 자중하고 조심스러운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80년생입니다. 무리한 작업으로 인한 피곤함이 몰려들어, 나중에 큰 화를 당할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해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1990년대 하이틴 스타로 데뷔해, 지금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분입니다. 배우 이요원씨가 바로 80년 원숭이띠인데요, 이요원씨는 23살의 어린나이에 결혼했지만 결혼이후에도 ‘외과의사 봉달희’ ‘선덕여왕’ 등의 히트작을 내놓으며 연기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에는 둘째 딸을 출산했다고 하는데,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이요원씨, 오늘은 건강 때문에 큰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7월 3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찌는 듯한 무더위는 계속 되겠지만 전국적으로 구름이 많고,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 남부지방과 일부 중부내륙에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현재 북상하는 제12호 태풍 ‘나크리’의 간접영향으로 제주도와 남해안에서 점차 강한 바람이 불고 물결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해수욕객이나 해안가 낚시객들은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유달리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왕성하게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다. 하지만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다는 걸 잊지 말아야겠다.

소띠: 마음이 콩밭에 가 있으니 현실에 소홀해지는 것을 어찌할 수가 없겠구나. 일을 벌이지 않는 게 좋겠다. 의를 밝히고자 한다면 먼저 독서를 해야 유리 하겠다.

호랑이띠: 주위사람 중에 미혼인 사람이 있으면 오늘 당신은 그 사람에게 사랑의 전령자 역할을 할 수 있다. 중개업종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다른 날보다 성과가 좋은 날이다.

토끼띠: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리하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오겠지만, 아직은 때가 이르니 기다리는 마음으로 양보하라.

용띠: 단기적인 매매 이익이나 금전적 이익이 생길 수 있다. 자금은 가급적 지출하지 말고 저축하여 나중을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기는 게 유익하다.

뱀띠: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한다. 허영심이나 자존심 때문에 허세를 부리면 될 일도 안 된다. 항상 겸손하게 처신하라.

말띠: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기존에 있던 대인관계를 잃을 수 있다. 한번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 언행일치를 드러내라.

양띠: 재산 증식의 기회가 있다. 매매나 계약에 있어서 약간의 이익만 있으면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자기가 생각한 이상으로 훗날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원숭이띠: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의 성과가 눈앞까지 왔다. 중요한 시기이다. 이쯤에서 멈춰야 할 것인지 인내를 가지고 좀 더 공들일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어느 것도 괜찮다

닭띠: 지금은 당신 스스로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일 줄 아는 지혜가 현명함이 필요하다. 괜한 자존심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현재의 일을 위해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이는 것도 괜찮다.

개띠: 되도록 원행은 삼가 하는 것이 신상에 좋다. 시작과 같은 마무리가 힘드니 고생스럽더라도 마지막까지 인내심을 버리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히 마무리 하라.

돼지띠: 초심으로 인내를 가지고 자기계발에 힘을 쓸 시기이다. 마지막까지 인내심을 버리지 말라. 오늘은 가까운 곳에서 귀인이 찾아온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