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총잡이' 이준기, 베일 벗었다! 상상 이상의 비주얼 쇼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09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준기/사진제공=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조선 총잡이' 이준기가 베일을 벗었다. 강렬한 총잡이 이미지를 담은 단독 포스터가 전격 공개된 것.

KBS2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 측은 지난 주 총잡이 박윤강(이준기)의 실루엣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7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완전히 베일을 벗지 않았다. 때문에 시청자들은 작품 안에서 이준기가 소화한 역할에 대해 궁금증을 키웠다.

'조선 총잡이' 제작진이 최초로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이준기를 전면에 내세웠다. 그가 열연중인 인물 박윤강은 시대의 변화 속에서 칼을 버리고 총을 잡아야만 했던 조선의 마지막 검객. 총구를 겨눈 강렬하면서도 고독한 눈빛은 개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새로운 히어로가 탄생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준기의 특급 진화다. 포스터를 지배하는 그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는 기존 방송 포스터에서 볼 수 없던 압도적 이미지라는 반응이다. 석양을 뒤로 하고 검은 머리를 휘날리며 거친 손으로 방아쇠를 당기고 있는 그의 역동적인 모습과 눈빛은 시각적 쾌감을 넘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제작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준기의 대변신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이 포스터를 시작으로 드라마의 콘셉트와 내용이 내포된 수준 높은 포스터들이 내일부터 연속적으로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